2024-04-29 23:51 (월)
무안군, 가정의 달 맞아 행사 풍성
상태바
무안군, 가정의 달 맞아 행사 풍성
  • 이태헌 기자
  • 승인 2013.05.0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 큰잔치, 군민의 날 행사, 초의선사탄생문화제

[호남타임즈=이태헌기자]무안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무안군에 따르면 오는 5일(일)에는 무안지역아동센터 주관으로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제7회 어린이세상 큰잔치를 연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무안읍 소재 승달문화예술회관 광장 및 불무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먹거리 등을 준비해 어린이와 학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게 마련했다.

또한 7일(화)에는 무안군번영회 주최로 군민화합과 번영을 기원하는 군민의 날 행사가 무안스포츠파크 일원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서남권 발전을 선도하는 무안군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8만 군민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읍면별 입장식 퍼레이드와 체육경기 등이 열린다.

이와 함께 11일(토)에는 조선시대 시·서·화·다·선에 능통하고 선승이자 다성으로 널리 추앙받고 있는 초의대선사의 탄생일을 기념해 전국 茶人들과 군민 등이 한자리에 모여 초의선사 헌다의식과 차의 향연을 마련하고 관광객을 맞이한다.

무안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애향심을 배양하고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하였다”고 밝히고, “앞으로 군민의 의지와 역량을 결집하여 잘사는 행복무안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