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지역산업 맞춤형 교육생 입교
상태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지역산업 맞춤형 교육생 입교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4.10.0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 해양 산업 발전 위한 맞춤 인재 양성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지난 30일(화) 교내 도서관 1층 영상매체실에서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교육생 21명의 입교식을 가졌다.

이번 교육과정은 서남권 대불국가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조선 및 해양플랜트 분야 수주 증가에 따른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기능인력 수요를 충당하고 산업단지 업체에 취업 및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9월 24일을 시작으로 12월 22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월 20만 원의 훈련수당 지급과 기숙사 무료제공, 조선직종 선급자격증(ABS Q2)취득과 더불어 수료 후 지역 산업체와 맞춤식 협력업체에 취업하게 된다.

입교식사에서 김동규 산학협력처 지소장은 “도전은 삶의 활력소이자 희망과 용기를 준다.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도전하는데 두려움을 갖지 않는다면 더 나은 모습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다”며 “풍부한 현장경험과 지식을 획득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는 현재 2015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수시1차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10월 6일까지, 신입생 모집학과는 컴퓨터응용기계과, 컴퓨터응용기계설계과, 산업설비자동화과, 전기과, 스마트정보통신과는(2012년도 선도학과)이다.

자세한 입시정보는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입시홈페이지 (http://ipsi.kopo.ac.kr/mokp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