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여수 경도 골프&리조트, 피서지로 각광
상태바
여수 경도 골프&리조트, 피서지로 각광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6.07.2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영장, 콘도, 오토캠핑장 등 풀가동, 27홀 골프장, 최상의 코스 컨디션 유지

전남 여수 시내에서 배로 5분 정도 떨어져 있는 섬 경도.

전라남도는 몇 년 전 이 섬 전체를 27홀 골프장, 100실 규모의 콘도, 오토 캠핑&글램핑장, 수영장, 어촌체험장 등으로 개발했다.

27홀 골프장은 모든 홀에서 바다가 조망되며 유럽식 지중해풍으로 지어진 콘도미니엄에는 여수밤바다의 아름다움과 푸른 남해바다가 한눈에 조망된다.

해변에 조성된 오토캠핑장에도 캠핑족들로 북적인다.

최근 이 곳이 여름 피서지로 각광받으면서 리조트 측은 올해 피서철 손님맞이 준비로 분주하다.

먼저 여름철 가장 큰 인기를 모으는 수영장을 지난달 말 개장한 것을 시작으로, 7월 중순부터는 매일 야외 공연장에서 라이브 공연과 비어 가든파티를 개최하기로 했다.

27홀 골프장도 여름 고객맞이를 위해 최상의 코스 컨디션으로 끌어 올렸다.

경도CC는 남해의 시원한 해풍과 파도소리를 들으며 라운드 할 수 있는 곳으로, ‘2014년 대한민국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되며 코스와 경관 면에서 국내 최고로 인정받았다.

총 60면의 최고급 카라반이 설치돼 있는 오토캠핑&글램핑장도 직접 BBQ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완비해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맞고 있다.

경도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전남관광(주) 박영귀 사장은 “시원한 해풍과 탁월한 해양 경관을 자랑하는 경도리조트는 국내 최고의 피서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올 여름 최상의 골프 그린과 함께 콘도, 수영장 등 각종 휴양시설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한편, 전남관광(주)은 여수경도골프&리조트, 한옥호텔 오동재, 한옥호텔 영산재, 해남땅끝호텔 등의 관광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