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8 (토)
건보공단 무안신안지사, 무안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
상태바
건보공단 무안신안지사, 무안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
  • 임경환 기자
  • 승인 2023.09.1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보공단 무안신안지사, 무안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
건보공단 무안신안지사, 무안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

국민건강보험공단 무안신안지사(지사장 정금희, 운영센터장 임은화)는 11일 지사 회의실에서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의 안정적 운영과 발전에 앞장 선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를 선정하여 표창장을 수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우수종사자로 ▲배연희(디아코니아노인요양원), ▲이종순(더편한복지센터), ▲안인숙(승달재가장기요양센터)등 요양보호사 3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행사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했으며 무안관내 장기요양기관종사자 중 남다른 열정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시켜온 우수종사자를 격려하고 노인장기요양보험 서비스제공 주체인 장기요양기관의 대표자 및 종사자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공단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정금희 지사장은 “코로나19 상황 등 서비스 현장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자립을 위해 애써주신데 대해 감사하다”고 전하고 “일선에서 수급자를 돌보는 종사자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며 어르신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장기요양서비스 확충과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품격있는 장기요양보험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가자”고 상생 협력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임경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