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00:17 (수)
김재원 국민의당 예비후보, “박선숙 사무총장은 박준영 예비후보와의 공천밀약 내막을 밝혀라”
상태바
김재원 국민의당 예비후보, “박선숙 사무총장은 박준영 예비후보와의 공천밀약 내막을 밝혀라”
  • 국회의원선거 취재팀
  • 승인 2016.03.22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재원 예비후보 측이 공개한 박준영측 공천권 보장 약속 증거자료
국민의당 영암·무안·신안 국회의원 김재원 예비후보는 22일(화) “박선숙 사무총장은 박준영 예비후보와의 공천밀약 내막을 밝혀라”고 긴급 성명서를 발표했다.

김 예비후보는 “박선숙 사무총장이 지난 3월 18일 최고위에서 확정하고 당 대변인을 통해 발표된 경선 사실을 단 2시간도 안 되어 본 후보에게 유선으로 경선보류와 옹색한 정치적 수사를 통해 박준영 예비후보의 전략공천 예정을 통보했다. 그리고 마침내 3월 21일 최고위원회는 박준영 예비후보를 영암·무안·신안 선거구 국민의당 전략공천후보자로 확정 발표했다”며, “국민의당 창당주역으로서 당 지도부에 대한 인간적 배신감은 차치하고라도, 특정인의 입당조건과 공천권 거래가 있었다면 국민의당 지도부의 구태적 행태에 분노를 금할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공천권 보장과 어떤 불순한 거래가 있는지 의심을 하지 않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준영 예비후보의 전략공천 근기로 제시한 적합도 및 경쟁력 여론조사의 신뢰성에 상당한 의심이 있는바 여론조사 로 데이터(Raw Data)를 공개하라. 만약 공개하지 않을 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국회의원 선거 취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