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4:19 (목)
박준영 국민의당 예비후보, 신안군 흑산도 방문
상태바
박준영 국민의당 예비후보, 신안군 흑산도 방문
  • 국회의원선거 취재팀
  • 승인 2016.03.22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천 확정 후 첫 행보로 서해최남단 방문 지지 호소

▲ 박준영 예비후보가 공천 확정 후 첫 행보로 22일 서해최남단 흑산도를 방문, 지지를 호소했다
국민의당 박준영 후보는 공천 확정 후 첫 행보로 22일 서해최남단 흑산도를 방문, 지지를 호소했다.

흑산도 지역 노인정과 마을회관을 방문하고 주변 상가를 돌아보며, 지역민 분들을 만나고 지역 현안을 살피는 일정을 이어갔으며, 흑산도 공항 예정지와 바둑천재 이세돌의 고향인 비금도를 방문했다.

박 예비후보는 “오늘의 흑산도 방문은 흑산면, 나아가 신안군 지역의 문제점은 어떤 것이며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흑산도의 식수 문제, 섬 주민들의 이동 문제 등 정말 필요한 사안들을 들을 수 있었던 매우 의미 있는 일정이었다”고 덧붙였다.

박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꼭 승리하여 우리 지역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일꾼으로서 역할을 하도록 할 것이며, 특정 지역이 소외되지 않고 균형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박준영 예비후보는 전남지사 재임 시절 섬 주민들에게 뱃삯을 지원(5천원 초과 시 초과금액 전액 지원), 도서지역 응급환자 전용헬기를 운항, 섬에 목욕장 건립(1면 1목욕) 생필품 물류비 지원 등 많은 제도와 정책을 마련한 바 있으며, 서남권 경제자유구역으로 흑산도 지정을 추진하기도 했다.

/국회의원 선거 취재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