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4:19 (목)
정인화 국회의원 사무실, 광양.구례.곡성지역 홍보실 변모
상태바
정인화 국회의원 사무실, 광양.구례.곡성지역 홍보실 변모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6.07.2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우수 농특산물 및 관광안내 자료 등 전시

광양․곡성․구례지역 지역구 국회의원인 정인화(국민의당) 국회의원 사무실이 지역 홍보실로 변모된다.

광양시는 오는 8월부터 정인화 국회의원의 사무실에 광양시 우수 농특산물(5종)을 비롯한 여러 관광상품에 대한 홍보 팜프렛을 전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계획은 정 의원이 제20대 국회 전반기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과 국회 민생경제특별회원회 간사를 맡으며, 수 많은 내방객들이 의원실을 방문하고 있는 상황에서 착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인화 국회의원 모 보좌관에 따르면, 의원실 외벽에 3개 시군의 관광지도 등을 게시하고, 의원실 내부에는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물을 전시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동료 의원들에게 직접 홍보하는 일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양시에서는 관광지도와 각종 관광 책자, 그리고 매실청을 비롯한 농축액, 절임, 장아찌, 소금세트, 효소, 백운돌배 즙 및 말린참돌배, 백운산작설차 등 우수 특산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허명구 마케팅전략팀장은 “지역구 국회의원 사무실에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비롯한 여러 관광상품을 전시하고 홍보할 수 있게 돼 매우 의미있게 받아들인다”며, “이번 전시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대내․외 이미지 홍보는 물론 농가소득 증대에도 연계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