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00:04 (금)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하당노인복지관 ‘착한나눔 바자회’ 개최
상태바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하당노인복지관 ‘착한나눔 바자회’ 개최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5.3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어르신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과 하당노인복지관은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일원에서 착한나눔 바자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이랜드복지재단 산하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관장 심정영)과 하당노인복지관(관장 신성화)은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일원에서 착한나눔 바자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저소득 어르신들의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한 것으로 이랜드그룹에서 후원한 의류 및 신발, 잡화 등 다양한 물품이 판매되었다.

또한 기타, 우쿠렐라 등 어르신문화봉사단의 멋진 공연과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 어르신들께서 한땀 한땀 정성들여 손수 만든 의류도 판매되었으며, 마음 건강을 스크리닝을 하고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께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노년 행복컨설턴트 ‘톡톡한 희망터치’ 캠페인 활동도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에 참가한 김지은(가명) 씨는 “질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고 어려우신 어르신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하는 뜻 깊은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의미 있는 것 같다며 다음 바자회 때도 꼭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심정영 관장은 “지역사회의 저소득 어르신의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을 위한 바자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매 년 개최하는 바자회를 통해 지역 내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