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00:04 (금)
재경 영암읍 향우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성료
상태바
재경 영암읍 향우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성료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9.01.3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군, 고향발전 견인차 역할 다짐하며 고향의 정 나눠

▲ 재경 영암읍 향우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재경 영암읍향우회(회장 문용현)는 지난 29일 서울 굿모닝시티 8층 에스티아 웨딩컨벤션에서 2019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문용현 회장을 비롯한 박석남, 홍정석, 문한식, 신승현, 곽정완 고문과 임충렬(시종면), 최장용(군서면) 면회장 등 향우회원은 물론 우승희 도의원, 박찬종, 박영배 군의원, 임용기 영암읍장, 박도상 영암농협장, 양승만 문체위원장, 조민환 이장단장, 문철호 주민자치위원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문용현 회장의 내빈소개로 시작된 이번행사는 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곽정완 고문에게 공로패 전달, 경과보고, 케이크 커팅, 만찬 및 화합의 밤 순으로 다양한 행사가 진행돼 모처럼 향우들 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재경 영암읍향우회 문용현 회장은 “그간 향우회원들의 노고에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고향을 위해 적극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임용기 영암읍장은 인사말을 통해 “‘황금돼지띠’ 기해년을 맞이하여 왕인문화축제를 시작으로 제27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 제16회 영암읍민의 날 및 경로잔치 행사, 제31회 전라남도생활체육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영암읍을 중심으로 연중 계획됨을 홍보하고 침체된 영암읍을 살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향우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