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18:30 (수)
무안군 친환경황토식품(주), 사례관리가정에 김치 기증
상태바
무안군 친환경황토식품(주), 사례관리가정에 김치 기증
  • 정주 기자
  • 승인 2013.03.1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배추김치 150㎏씩 연간 1,500kg 600만 원 상당

▲ 무안군 사례관리가정에 김치 기증
[호남타임즈=정주기자]무안군은 망운면 소재 친환경황토식품(주)에서 매월 배추김치를 관내 사례관리가정에 기증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지난 12일 무안군 김철주 군수와 친환경황토식품(주) 곽경호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치 기증식을 가졌으며, 이번 협약에 따라 매월 배추김치 150㎏씩 연간 1,500㎏, 600만 원 상당을 정기적으로 전달하기로 했다.

군에 따르면 이번 김치 기증은 친환경황토식품(주) 곽경호 대표가 평소 어려운 이웃돕기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이를 실천하기 위해 군청 주민복지실을 직접 방문하여 생활이 어려운 사례관리가정에게 매월 김치를 전달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이루어지게 된 것이다.

한편 무안군은 기증받은 식품을 주민복지실 희망복지지원단과 새마을부녀회원들이 합동으로 밑반찬지원사업과 연계하여 식생활이 어려운 사례관리가정 60여 가구를 대상으로 매월 2.5㎏를 각 가정에 직접 배달하고 위문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그동안 사례관리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물품을 기증하는 기부운동이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지원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정겨운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