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47 (금)
광주서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광주 시민의 날’ 난타 소리로 이목을 집중시키다
상태바
광주서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광주 시민의 날’ 난타 소리로 이목을 집중시키다
  • 정은서 기자
  • 승인 2023.05.23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시민의 날 기념행사에 난타 공연을 하고 있는 청소년 모습 사진.
광주 시민의 날 기념행사에 난타 공연을 하고 있는 청소년 모습 사진.

광주서구청소년수련관(관장 장참샘) 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1일 일요일 중외공원에서 진행한 ‘광주 시민의 날’ 기념행사에 난타 동아리 학생들이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공연으로 청소년들이 꾸준히 연습한 난타를 광주 시민들의 앞에서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광주시민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방과후아카데미를 다니면서 재밌게 배웠던 난타를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뻤고,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으니 더욱 뿌듯하고 즐거웠다”고 전했다. 또한 방과후아카데미 실무자는 “청소년들이 준비하는 과정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내내 즐거운 웃음과 함께 이루어져서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광주서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전문체험활동과 자기개발, 학습, 캠프 등을 통하여 청소년의 긍정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사업이다.

서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초등4~6학년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실천할 수 있는 자기개발·신체단련·창의·나눔 등의 통합프로젝트 운영과 더불어 청소년의 긍정적인 성장을 지역과 함께 키워나가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소년수련관(062-654-4342)로 문의하면 된다.

/정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